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후속? 시청률? OST? 결말? 설인아 나이? 조윤희 나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후속? 시청률? OST? 결말? 설인아 나이? 조윤희 나이?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1 13: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후속, 시청률, OST, 설인아 나이, 조우리 나이, 인물관계도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나영희가 모든것을 밝히기로 했다.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이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재벌 3세 도진우 역을 맡은 배우 오민석이 이혼한 아내 설아(조윤희 분)와 다시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방송에서 진우는 설아와 이별한 후에도 여전히 그녀를 잊지 못해 계속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질투심에 불타올라 태랑(윤박 분)을 찾아간 진우는 함께 술을 마셨고 “나 때문이 아니라, 우리 엄마 때문에 안되는 거야. 가족은 버리는 게 아니라고 했어. 엄마를 어떻게 버려. 내가 아니라도 우리 아버지한테 버림받았는데”라며 그녀와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심정을 드러냈다.

그리워한 것은 진우뿐만이 아니었다. 설아 역시 내내 진우를 생각하고 있었고, 태랑이 보낸 사진 속 술에 취한 진우의 모습을 보고 결국 소확행을 찾은 것. 이후 “네 얘기만 하더라, 너처럼”이라고 말하며 먼저 떠난 태랑 때문에 심란해진 그녀 앞에서 진우는 “설아야, 나랑 살자, 나랑 다시 살아줘 여보”라고 술주정하는 등 안타까운 장면이 이어졌다.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총 100부작이며 후속으로는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민정 들이 연기를 펼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송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청률은 96회 기준으로 31.2%를 기록했다.

한편 조윤희 나이는 39세, 설인아 나이는 25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