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몇부작? 시청률? 설인아 나이? 조윤희 나이? 조우리, 이태선이 친오빠인 사실 알게돼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몇부작? 시청률? 설인아 나이? 조윤희 나이? 조우리, 이태선이 친오빠인 사실 알게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14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몇부작, 시청률, OST, 설인아 나이, 조우리 나이, 인물관계도 등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문해랑(조우리)이 강시월(이태선)이 자신의 친오빠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날 강시월은 문해랑에게 "나랑 좀 가자. 기분은 드럽지만 내가 네 오빠인 것 같으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문해랑은 "뭐 오빠? 니딴 게 이제와서 오빠라고? 네가 오빠일리가 없어. 말도 안 돼"라고 답한 뒤 자리를 급하게 떴다.

충격을 받은 그는 찻길에 서있다 사고를 당할 뻔 했고 강시월은 "정신줄 놓고 왜 도망을 가. 도대체 뭘 알고 싶어 온 건데"라며 소리쳤다. 문해랑은 "알고 싶긴 뭘 알고 싶어. 내가 니 동생이니 뭐니 그딴 헛소리 하지 말라고 온 거야. 증거 있어? 네가 내 오빠라는"라고 답했다.

강시월은 택시를 잡으며 "증거는 검사해보면 나올 거고 보여줄 게 있으니까 따라와"라고 말하며 집으로 향했다. 집으로 도착한 두 사람은 어릴 적 사진을 함께 봤고 입양가던 날 찍은 사진이라고 보여준 사진과 함께 문해랑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나열하자 문해랑은 깜짝 놀라고 말았다.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총 100부작이며 후속으로는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민정 들이 연기를 펼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송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청률은 92회 기준으로 32.3%를 기록했으며 이는 자체 최고시청률이다.

한편 조윤희 나이는 39세, 설인아 나이는 25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