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 김태희 나이?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49일 조건 환생 라이프 시작

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 김태희 나이?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49일 조건 환생 라이프 시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27 12: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하이바이,마마!' 방송 캡처
tvN '하이바이,마마!'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김태희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김태희가 49일 조건 환생 라이프를 시작했다.

23일 방송된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차유리(김태희)이 인간의 모습으로 49일 동안 이승에 머무르게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교통사고를 당해 아이를 낳자마자 세상을 떠난 귀신 차유리는 딸의 곁을 떠나지 못하고 4년 째 딸 조서우(서우진)의 곁을 맴돌았다. 그러던 중 집에 머무는 지박령으로부터 딸 서우가 귀신을 본다는 이야기를 듣고 귀신을 저승으로 보내는 일을 하는 미동댁(윤사봉 분)을 찾아갔다. 미동댁은 영유아기 아이들은 기가 약해서 주변에 귀신이 있으면 그렇게 될 수 있다면서 그렇기 때문에 더 이상은 차유리가 딸 곁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돈 한 푼 없이 이승으로 강제 소환된 차유리의 환생 적응기는 만만치 않았다. 아픔을 묻고 조금씩 행복을 찾아가는 가족들 앞에 쉽사리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고, 더 이상 딸 조서우의 곁에도 머물 수 없게 됐다. 당장 머물 곳도 없어 절친 고현정(신동미)의 가게에서 몰래 돈을 빌려 허기를 채우고, 다른 귀신들이 알면 저승도 뒤집어질 테니 눈에 뻔히 보이는 귀신들을 못 본 척하며 도망치기 바빴다. 그야말로 '상'인지 '벌'인지 모를 환생 라이프였다.

조강화(이규형)는 길에서 우연히 차유리를 마주쳤지만 '도플갱어'처럼 닮은 사람이라고만 생각했다. 그럼에도 그의 일상은 크게 흔들렸다. 일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실수를 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차유리의 생각을 떨쳐내려고 하면 할수록, 그를 연상하게 하는 흔적들이 곳곳에서 발견됐다.

차유리는 자신이 환생한 조건이 49일 안에 자신의 자리를 찾는다는 것임을 알게 됐다. 차유리는 "그 사람 재혼했다. 나는 안 한다. 나 올라가기로 하지 않았냐"고 혼란스러워 했다. 

차유리는 환생 후 가족들의 근처를 맴돌았다. 딸 서우의 어린이집을 갔다가 달려오는 딸을 껴안았다. 귀신이었을 때 몇번이나 딸을 안고 싶었지만 늘 자신을 통과했던 기억에 상처받았던 차유리였다. 그는 딸의 몸과 온기를 느끼며 울컥했다.

자신이 인간의 몸이 된 것을 안 차유리는 다시 미동댁을 만났다.  미동댁은 49일 동안 받는 심판을 이승에서 받는 것이라며 “딱 49일 안에 원래 자리를 찾으면 영원히 그대로 살 수 있지만 못 찾으면 무엇으로 환생할지는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동댁은 조강화의 아내이자 조서우의 아내 자리를 찾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차유리는 “내가 그 자리를 어떻게 찾냐 그 사람 재혼했다”면서 황당해했다. 차유리는 그냥 저승으로 올라가고 싶다고 말했지만 미동댁은 이미 늦었다면서 어떻게든 49일 동안 원래 자리를 찾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김태희는 귀신 5년 차 엄마 귀신 차유리 역, 이규형은 동성대학병원 의사 조강화 역, 서우진은 유리와 강화의 딸 조서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16부작이며 김태희 나이는 41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