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 결말? 몇부작? 후속? 사랑의 불시착, 5주 연속 화제성 1위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 결말? 몇부작? 후속? 사랑의 불시착, 5주 연속 화제성 1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20 13: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 결말, 몇부작, 후속이 주목받는 가운데 '사랑의 불시착'이 5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사랑의 불시착’은 자체 최고 화제성 경신에 성공했으며, 19년 이후 종영한 드라마의 종방 주차 화제성 중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1위 JTBC ). 출연자 화제성 부문 손예진과 현빈이 10주 연속 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마지막회 에서는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헤어졌지만 오랜 시간 동안 마음을 전하며 변함없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리정혁(현빈)과 윤세리(손예진)의 깊은 사랑과 기적 같은 재회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둘리 커플(리정혁+윤세리)'은 벅차오르는 감동과 설렘으로 일요일 밤을 꽉 채우며 길이 남을 절대 극비 로맨스를 완성했다.

특히 최종회 엔딩 장면은 헤어 나올 수 없는 여운을 남기며 '엔딩 맛집 드라마'의 명성을 마지막까지 입증했다. 우연한 사고로 불시착해 서로를 발견했을 때처럼, 패러글라이딩을 하다 착지한 윤세리와 그런 그녀를 향해 "이번엔 와야 할 곳에 잘 떨어진 것 같소"라고 말하며 등장한 리정혁의 재회는 안방극장에 따뜻하고 가슴 벅찬 결말을 선물하며 올 겨울 시청자들을 잠 못 이루게 만든 '사랑불'의 막을 내렸다.

'사랑의 불시착'은 16부작으로 종영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는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인 '하이바이, 마마!'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