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머니게임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줄거리? 등장인물? 머니게임, 이성민 손종학에 사냥총 위협...긴장감 폭발

드라마 머니게임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줄거리? 등장인물? 머니게임, 이성민 손종학에 사냥총 위협...긴장감 폭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9 12: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머니게임' 제공
사진=tvN '머니게임'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머니게임'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줄거리, 등장인물이 궁금한 가운데 이성민이 손종학을 향해 총구를 겨눈다. 

후반전 돌입과 함께 긴장감과 속도감을 한 차원 끌어올리며 호평을 얻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측이 11회 방송을 앞둔 19일(금일), 사냥총을 손에 든 이성민(허재)의 쇼킹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이성민은 야심한 밤 손종학(배진수)과 단둘이 조우한 모습.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이성민의 손에 들린 사냥총이다. 이성민은 손종학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데 이성민의 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살기가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곧이어 이성민은 손종학을 바닥에 주저 앉힌 채 그의 코앞에 총부리를 들이밀고 있다. 금방이라도 방아쇠를 당겨버릴 듯 격앙된 이성민의 모습이 그야말로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동시에 이성민이 이토록 격분한 이유가 무엇인지, 또한 앞서 고수(채이헌)의 부친인 정동환(채병학)을 우발적으로 살해한 바 있는 그가 또 한번의 살인을 저지르게 될지 궁금증이 폭발한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 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다.  

이성민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위해 못할 일이 없는 야망가인 금융위 부위원장 허재 역을, 심은경은 돈도 빽도 없이 근성과 노력만으로 공직에 올라온 흙수저이자 정의감 넘치는 신임 사무관 이혜준 역을 맡았다. 

'머니게임' 원작은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토요웹툰 만화와 같은 이름을 사용하지만 내용의 전개나 스토리는 완전 다른 작품이다.

'머니게임'은 고수, 이성민, 심은경, 유태오, 최병모, 최덕문, 조재룡, 오륭, 최웅등이 열연중이다.

한편 '머니게임'은 총 16부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