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반갑다 시즌아...첫예약&첫결제 이벤트 진행

XGOLF, 반갑다 시즌아...첫예약&첫결제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2.19 11: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라운드 이용권’ 선물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는 본격적인 골프시즌 개막을 앞두고 '첫 예약& 첫 결제 웰컴특전'을 진행한다.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첫 예약& 첫 결제 웰컴특전은 시즌 시작을 XGOLF와 함께한 이들에게 무료 라운드 혜택, 할인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대상은 오는 3월 31일(금)까지 첫 예약 후 정상 라운드를 종료한 회원, 기간 내 첫 결제(부킹, 국내투어, 유료회원 전환)를 한 회원으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3만 원 할인쿠폰(10명), 1만 원 할인쿠폰(20명)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주중 무료라운드 이용권을 통 크게 선물한다.

이 밖에도 XGOLF는 기간 내 신규회원 가입 후 첫 예약&첫 결제를 완료한 이들 모두에게 2만원 할인쿠폰을 일괄 제공한다.

2만 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는 2월 17일 이후 신규 회원가입한 이들뿐 아니라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2월 16일(일)까지 기간 내 회원가입 후 예약 및 결제 건이 없는 이들도 참여할 수 있다.

XGOLF 첫 예약&첫 결제 이벤트는 1인 1회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해당 이벤트는 예약&결제를 완료한 이들이라면 자동 응모되며 예약 후 취소한 경우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XGOLF 홈페이지 혹은 유선 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