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주유 전용 할인카드 ‘아이파킹 크레딧 카’

주차·주유 전용 할인카드 ‘아이파킹 크레딧 카’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2.18 09: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요금 30%·리터당 100원 주유 할인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파킹클라우드 '아이파킹 크레딧 카' 출시
파킹클라우드 '아이파킹 크레딧 카' 출시

주차 플랫폼 ‘아이파킹’ 운영사 파킹클라우드가 우리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운전자 혜택에 집중한 주차 및 주유 전용 할인 카드 ‘아이파킹 크레딧 카’를 지난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파킹 크레딧 카 카드는 전국 2500여개 아이파킹존 주차장에서 최대 30% 요금 감면과 리터당 100원 주유 할인을 제공한다.

현재 파킹클라우드는 서울 강남구와 경기 고양시, 대구광역시 등 지방자치단체 공영 주차장를 비롯해 여의도 IFC,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산 킨텍스, 이마트 등 주요 랜드마크에 주차면 45만 여개를 제공하고 있다. 하루 아이파킹존 이용 차량은 평균 65만대, 1초에 7대 이상으로 업계 최대 규모라고 밝혔다.

파킹클라우드 측은 “AI 클라우드 기반의 LPR(License Plated Recognition: 번호판 인식) 기술력으로 글로벌 완성차 업체와 주차장 부문 ‘차량 내부 간편 결제(in car payment)’ 서비스를 단독 제휴하는 등 자동차 자체가 핀테크가 되는 모빌리티 카페이(car pay) 시장을 열었다.”면서 “아이파킹을 이용해주시는 운전자를 위해 주차 공간을 중심으로 한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아이파킹 크레딧 카 카드는 아이파킹 모바일 앱, 우리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파킹클라우드와 우리카드는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에서 발급 받아 이달 말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