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결말? 박서준 나이? 권나라 나이?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복수 시작 숨겨둔 19억으로 유재명과 격돌

이태원 클라쓰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결말? 박서준 나이? 권나라 나이?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복수 시작 숨겨둔 19억으로 유재명과 격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6 1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태원 클라쓰'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결말, 박서준 나이, 권나라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박서준이 유재명에게 주식으로 반격에 나섰다.

15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가 장가그룹과 장대희(유재명) 회장을 향한 반격에 나섰다. 그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감지한 장회장은 직접 단밤포차를 찾았고, 10여 년 만에 다시 마주한 두 사람의 아슬한 재회가 뜨거운 격돌을 예고했다. 

술 취한 오수아는 박새로이에게 “넌 나한테 지나치게 빛나”라며 입 맞추려 했다. 조이서(김다미)가 이를 막으며 오수아를 밀어냈다. 상황이 애매해지자 오수아는 ‘단밤’ 포차 회식 자리에 따라갔다. 

박새로이는 회식 자리에서 자신의 목표는 단밤의 프랜차이즈화라고 밝혔다. 직원들은 의지를 다졌지만, 오수아는 박새로이의 비전에 당황했다.

화장실에서 오수아를 만난 조이서는 소시오패스임을 알리며 “제가 사장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오수아는 “박새로이는 나를 좋아한다”고 했고, 조이서는 “그럼 어쩔 수 없다. 언니 망가져야겠다”며 맞섰다.

오수아는 장대희(유재명)에게 보고하던 중 가족사진을 보고 장근수(김동희)를 떠올렸다. 장근수가 단밤 포차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장대희는 화들짝 놀랐다. 그리고 오수아에게 “계속 주시하라”고 지시했다. 

조정민(김여진)은 딸 조이서가 대학교에 입학 등록하지 않았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다. 조이서는 당황하지 않고 거짓 없이 자신의 상황을 설명했다. 조정민은 눈물을 터트렸다. 이에 조이서는 조정민이 싸놓은 짐을 들고 집을 나왔다.  

바빠지는 단밤은 아르바이트를 뽑기 시작했고, 이때 서은수가 등장했다. 박새로이는 "석천이형 가게에서 일하던 사람이다"라고 이야기했고, 서은수는 "오빠 꼭 뽑아주세요"라고 부탁했지만 조이서는 "감이 안 좋다 탈락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조이서는 방송국PD와 전화 통화를 한 후 "저희 방송 따냈다. 최강포차 나가기로 했다"라고 알렸다. 이때 박새로이는 조이서와 통화를 하며 길을 걷고 있었고, 오수아는 방송 출연한다는 얘기를 듣고 "잘됐다"라고 축하해 줬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장근원은 장대희에게 "박새로이를 신경 쓰고 계시던데 제가 처리하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고, 장대희는 "10년 동안 가게하나 차렸다. 그런 놈은 우리에게 어떠한 위협도 되지 않는다"라고 잘라 말했다. 

결국 장근원으로 인해 단밤포차의 방송 출연 기회도 무산됐다. 그의 한결같은 마음을 지켜봐 온 조이서는 단밤포차 신고자의 진짜 정체를 밝혔다. 오수아의 짓이 아니었음을 알게 된 박새로이는 그녀가 홀로 힘들어했을 시간에 미안해하며 손을 잡았다.

방송 말미, 펀드 매니저가 된 이호진(이다윗 분)과의 통화에서는 8년 전 폭락 중인 장가그룹에 아버지의 사망보험금을 투자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궁금증을 더했다. 여기에 자신이 가진 자금을 모두 장가그룹에 넣으며 총 19억 원의 주식을 보유한 주주로 급부상하는 반전은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박새로이의 한 방에 광기 어린 웃음을 짓던 장대희 회장은 단밤포차를 찾았다. 서로를 마주한 박새로이와 장대희. 두 사람의 아슬한 재회가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태원 접수에 이어 업계 1위 장가그룹까지 위협하는 박새로이의 복수를 예고한 가운데, 결코 만만치 않은 상대 장대희 회장은 어떤 반격을 펼칠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다. 

박서준은 중졸이자 전과자, 단밤 사장인 박새로이 역을 맡았다.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에서 개인주의자이자 요보호아동, 장가 전략기획팀장인 오수아 역을 맡았다.

동명 원작 웹툰 '이태원 클라쓰' 줄거리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피엔딩 결말을 맞는다.

이태원 클라쓰는 총 16부작이다.

한편 박서준 나이는 33세이며 권나라 나이는 30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