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후속-홍유라?-OST-조윤희 나이-설인아 나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나영희 "누명 벗겨 줄게" 이태선에 접근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2.15 17:13
  • 댓글 0
사진=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후속, 홍유라, OST, 조윤희 나이, 설인아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나영희가 이태선의 누명을 벗겨주겠다고 나섰다. 

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뺑소니 사건의 누명을 벗고자 하는 강시월(이태선)이 마침내 홍유라(나영희)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시월은 홍화영(박해미)에게 불려갔다가 구준휘(김재영)를 만나 모친 홍유라를 만나게 해달라며 제 뺑소니 사건 목격자라 말했다. 강시월이 홍유라가 제게 누명을 씌운 사람인지, 억울함을 풀어줄 사람인지 궁금해 하자 구준휘는 강시월을 데리고 나왔고 홍화영은 무슨 일인지 궁금해 어쩔 줄 몰라 했다.

홍유라는 강시월 뿐만 아니라 구준휘와 김청아(설인아)가 만난다는 사실을 눈치 채고 혼란스러워했다. 홍유라는 구준휘에게 김청아와의 사이를 따져 물었다. 구준휘는 "포기가 안 된다"면서, 자기가 만나자고 따라다녀서 만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김청아를 보호했다. 

홍유라는 강시월을 찾아왔다. 강시월은 "대법관 홍유라 맞지? 안그래도 아들한테 만나게 해달라고 얘기했다. 후원자로 왔어? 목격자로 왔어?"라고 물었다. 이에 홍유라는 "누명 벗게 해주려고 왔다. 내가 도와주겠다 재심할 수 있도록"이라며 말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총 100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후속 작품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 없다.

김양이 부른 '사풀인풀'의 열두 번째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9일 발매됐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지난 2010년 발매된 이문세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담백한 팝발라드 버전으로 편곡되었다. 

한편 조윤희 나이는 39세, 설인아 나이는 25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