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터치 인물관계도? 몇부작? 시청률? 줄거리? 터치, 주상욱부터 한다감까지 배우들이 뽑은 포인트?...주상욱X김보라 열연

드라마 터치 인물관계도? 몇부작? 시청률? 줄거리? 터치, 주상욱부터 한다감까지 배우들이 뽑은 포인트?...주상욱X김보라 열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4 12: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터치' 제공
사진=채널A '터치'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터치' 인물관계도, 몇부작, 시청률, 줄거리가 궁금한 가운데 ‘터치’의 배우 4인방이 앞으로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를 직접 밝혀 눈길을 끈다.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놓은 현재, 배우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려 줄 주요 포인트를 직접 전해왔다. 

먼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는 주상욱은 “차정혁과 한수연이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면서 더욱 단단해져가는 관계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아이돌 연습생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한수연 역의 김보라는 “캐릭터들이 좌절과 마주했을 때 어떻게 극복해 나가는지, 서로에게 어떤 역할과 지지대가 되어주는지 주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특히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 정서적으로 기댈 수 있는 도진이와 현실적인 조언으로 불안한 마음을 잡아주는 대표님, 그리고 좌절에 대한 나름의 회피와 노하우가 있는 수연이가 서로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받는지 주의해서 보신다면 더욱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것 같다”며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톱스타 강도진으로 분해 완벽한 비주얼과 달리 빈틈 많은 반전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이태환은 “수연이를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은 도진이가 어려움을 딛고 다시 일어날 수 있을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여배우 백지윤을 맡아 단짠 매력으로 애틋함을 더하고 있는 한다감은 “남편 민강호와의 문제, 정혁과의 관계, 그리고 연예계로의 컴백 등 지윤이 풀어내야 할 이야기가 많다. 남은 방송 동안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혼자 일어설 수 있을지, 그리고 백지윤, 차정혁, 한수연, 강도진의 얽힌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주상욱이 맡은 차정혁은 지나가던 여자들을 한번쯤 돌아보게 만드는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 대한민국 뷰티계에서 가장 핫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잘 나가는 뷰티샵 챠뷰티의 대표이다 예쁘고 아름다운것이 최고의 힘을 가졌다는 신념이 있다.

김보라가 맡은 한수연은 차뷰티 막내 어시스턴트 전 10년차 아이돌 연습생 예쁘장한 얼굴 160초중반의 키에다 48kg 걸그룹의 전형적인 스펙을 갖추고 있지만 얼굴 춤 노래 그 어느 하나 센터를 맡기엔 살짝 부족하다 매번 걸그룹 최종 멤버에서 탈락을 하고만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 뷰티 드라마다.

한편 '터치'는 16부작이며 시청률은 2월 8일 12회 기준 1.2%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