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사랑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나쁜사랑, 이선호 신고은에 "좋아요"

나쁜사랑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 나쁜사랑, 이선호 신고은에 "좋아요"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2 13: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쁜 사랑’ 방송 캡처
사진=MBC ‘나쁜 사랑’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나쁜사랑'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이 주목받는 가운데 이선호가 신고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12일(금일) 방영된 MBC 일일 드라마 ‘나쁜 사랑’에서 최소원(신고은)은 술집에서 원단 공장 사장을 붙들고 한재혁(이선호) 때문에 괴로운 심경을 고백했다.

최소원은 “사실 우리 제대로 사귄 것도 아니예요. 그냥 나 혼자 좋아한 거지”라며 한숨을 쉬었다. 

집 앞에서 소원을 기다리다 전화를 받은 재혁은 "내 마음이 뭔지 나도 나도 당신이 좋아요”라며 소원을 꼭 껴안았다.  

신고은이 맡은 최소원은 평범한 삶을 살지만 운명의 장난으로 형부 한재혁과 금기의 사랑을 하게 된다. 

한재혁은 최소원의 언니 최은혜(차민지)와 결혼한 관계다. 차민지가 맡은 최은혜는 한재혁과 결혼해 임신하지만 한 회장 가에서 허락받지 못한 비련의 인물이다. 

오승아가 그리는 황연수는 현실에 만족하며 살아가려 하지만 녹록치 않은 삶이 그녀를 처절한 악녀로 내몰리는 캐릭터다. 재벌가 한재혁의 이복동생 한민혁과 애증의 관계를 그린다. 

'나쁜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등장인물로는 신고은, 이선호, 오승아, 윤종화, 남경읍, 정애리, 이상숙, 심은진, 전진기, 전승빈 등이 열연중이다.

한편 '나쁜사랑'은 124부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