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치과의사 정한울? 이윤지 나이? 동상이몽 시즌2, 이윤지 부부 아동 심리 상담 센터 방문...라니 결과에 눈물

이윤지 남편 치과의사 정한울? 이윤지 나이? 동상이몽 시즌2, 이윤지 부부 아동 심리 상담 센터 방문...라니 결과에 눈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0 12: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윤지 남편 치과의사 정한울, 이윤지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딸 라니가 심리 상담을 했다. 

10일(금일) 오후 11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아동 심리 상담 센터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윤지는 “라돌이 출산을 앞두고 라니가 걱정돼 육아 점검을 하고 싶었다”라며 적극적으로 검사에 임했다. 평소 따뜻한 가족애와 긍정적인 육아법으로 공감을 자아냈던 만큼 이들의 상담 결과에 관심이 모였다.

그러나 곧 공개된 뜻밖의 결과에 이윤지 정한울 부부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 있던 MC들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 이윤지가 가장 자신 있어 했던 육아법이 아이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는 전문가의 지적 때문이었다. 

이에 이윤지는 "그게 라니에게는 좋지 않다는 걸 알고 너무 놀랐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정한울이 습관적으로 했던 말 한마디가 라니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밝혀져 상담 결과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라돌이에 대한 라니의 진짜 속마음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에 MC들은 "반전이다" "저게 본심이었다"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엄마, 아빠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라니의 진심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윤지 남편 정한울 직업은 치과의사로 모 대학병원에서 구강악안면외과 진료를 보고 있다. 

이윤지는 올해 나이 36세며 남편 정한울은 올해 나이 39세로 3살 나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