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홍유라? 몇부작? 시청률?...설인아 나이도 관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홍유라? 몇부작? 시청률?...설인아 나이도 관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8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홍유라,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청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장인물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김청아(설인아)를 두고 구준휘(김재영)와 강시월(이태선)의 신경전이 그려졌다.

이날 김청아는 강시월의 판결문을 보고 “그럼 준겸이가 뺑소니를? 그걸 준겸이 어머니가 시월이에게 덮어씌우고 후원한 거인가"라며 놀랐으며 이에 강시월은 "도움이 안 되어도 되니까 네가 도와달라"고 말했다. 덧붙여 “도둑질한 꼬맹이에게도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해줘서인가, 다친 데 괜찮냐고 약은 먹었냐고 해줘서인가, 옆에 있음 따뜻해서 인가"라며 "김순경은 왜 사람인 거냐"고 물었다.

강시월과 함께 있는 김청아를 보자 구준휘는 분노를 느끼며 “도움 필요해서 찾아온 거면 근무시간 끝났으니까 이제 그만 숨 좀 쉬게 내버려뒀으면 좋겠다"라고 말을 걸었다. 그러자 강시월은 "용무는 어제 끝났고 같이 아침 먹으려고 밤새 기다리는 중이다"라고 답했다. 이후 강시월은 먼저 자리를 뜨면서 “끝나면 전화해라"며 "아침은 글렀고 점심 먹자"고 말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청률은 72회 기준으로 28.0%를 기록하고 있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은 29.0%다.

등장인물로는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나영희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총 100부작으로 이뤄졌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은 이민정, 이상엽, 오윤아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영 될 예정이다.

한편 설인아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5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