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션 결말? 줄거리? 반드시 돌아 갈 것이다...제시카 차스테인 열연

영화 마션 결말? 줄거리? 반드시 돌아 갈 것이다...제시카 차스테인 열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7 13: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마션' 포스터
사진=영화 '마션' 포스터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영화 '마션' 결말, 줄거리가 관심인 가운데 '마션'은 화성을 탐사하던 중 고립된 한 남자를 구하기 위해 NASA의 팀원들과 지구인이 펼치는 구출작전을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이다. 

'마션'은 NASA의 아레스3 탐사대가 모래 폭풍을 만난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아레스3 탐사대는 화성을 탐사하던 중 모래 폭풍이 발생하자 황급히 철수한다. 이때 탐사대는 탐사선에 탑승하지 못한 팀원 마크 와트니(맷 데이먼)를 사망했다고 판단, 화성을 떠난다. 

모래 폭풍에 휩쓸려 홀로 화성에 살아남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마크 와트니는 식물학자라는 자신의 직업을 적절하게 활용해 불가능할것만 같은 화성에서의 생존에 도전한다. 그리고 마크 와트니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확인한 NASA와 탐사대원들은 마크 와트니를 구출하기 위해 힘을 모은다.

영화는 실제 NASA의 과학적 자문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절망의 상황 속에서도 유쾌함을 잃지 않는 마크 와트니의 모습이 과학 이야기와 함께 어렵지 않게 다가가면서 142분이라는 러닝타임에도 관객이 몰입할 수 있는 에너지를 준다.

한편 영화는 모두에게 만족스런 결말로 마무리되고 와트니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새로운 삶을 영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희망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