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몇부작? 출연진? 재방송? 인물관계도?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안효섭 응급환자 구조현장...필사의 구조

낭만닥터 김사부2 몇부작? 출연진? 재방송? 인물관계도?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안효섭 응급환자 구조현장...필사의 구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3 11:59
  • 수정 2020.02.03 12: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2' 제공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몇부작, 출연진, 재방송, 인물관계도가 주목받는 가운데 이성경과 안효섭이 온 몸을 내던져 전광석화처럼 내달리는, 생생한 '응급환자 구조현장'이 포착됐다. 

2일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측은 이성경과 안효섭이 위급한 환자를 구하기 위해 온몸을 불사르며 산비탈을 마구 뛰어 내려가는 모습을 포착했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차은재(이성경)와 서우진(안효섭)의 '리셋 키스'가 엔딩 장면으로 담기면서 안방극장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던 터. 또한 김사부의 가르침으로 힘듦을 극복하고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두 청춘닥터의 고군분투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1분 1초가 급박한 모습이다. 응급환자 구조시 필요한 현장 대응 키트를 손에 든 서우진과 차은재는 정신없이 뛰어가고 있다. 눈발이 흩날리는 가운데 위급 환자를 위해 필사적으로 내달리는 차은재와 서우진의 긴박한 모습이 이어지면서,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서우진(안효섭)은 GS(외과) 펠로우 2년차이다. 본인이 먹고 살기 위해 이 길 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써전이 됐다. 근무하던 병원에서 내부고발자로 오인받아 업계에서 기피대상인물이 되고 말았다. 그나마 페이닥터로 있던 거대병원에서도 쫓겨나면서 갈 곳 없는 신세가 됐지만 김사부가 손을 내민다.

차은재(이성경)는 CS(흉부외과) 펠로우 2년차이다. 한치의 흔들림 없이 엘리트로서의 스텝을 밟아왔지만 CS보드가 인생의 목표였던 그녀는 막상 보드를 따자 표류하기 시작했다. 수술실만 들어가면 울렁증 때문에 버틸 수 없어 돌담병원으로 쫓겨나버린 꼴이 되지만 인생 스승 김사부를 만나며 변화하기 시작한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주헌, 신동욱, 소주연, 윤나무, 김홍파, 진경등이 열연중이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는 16부작이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오후 2시 20분에 Sky Drama에서 7,8회가 재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