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소유진♥백종원 나이차이?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이? 소유진 "20대 초반 지인들이 돈으로 장난"

자연스럽게 소유진♥백종원 나이차이?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이? 소유진 "20대 초반 지인들이 돈으로 장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3 11: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자연스럽게' 방송 캡처
사진=MBN '자연스럽게'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자연스럽게 소유진♥백종원 나이차이,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이가 궁금한 가운데 배우 소유진이 사기 고백으로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놨다. 

2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서는 배우 소유진, 한지혜, 전인화가 의기투합해 동네 호프집에서 '치맥 타임'을 가졌다.  

이날 소유진은 “나는 (연예계 생활을) 너무 편하게 시작했다. 연예인 일을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해서 마냥 즐겁기만 했다. (당시) 내가 TV에 나온다는 게 너무 신기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런데 나 혼자만 신난다고 되는 게 아니란 걸 깨달았다”며 “과거 주변 사람들이 돈으로 장난을 치기도 했다. 20대 초반에 그런 일들을 겪었다”며 주변 사람들에게 금전적 사기를 당한 과거를 고백했다.

결혼 후 가족도 생기고, 아이를 낳게 되면서 더 조심하게 되며 책임질 일이 많아졌다는 소유진은 “점점 일의 무게감이 늘어나게 됐다”며 부담감을 드러냈다.  

1966년생 백종원은 올해 나이 55세 1981년생 소유진은 올해 나이 40세로 두 사람은 15살 차이가 난다.

한편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이는 30살 인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