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드라마 포레스트 재방송? 인물관계도? 원작? OST? 등장인물? 시청률?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2.02 11:03
  • 댓글 0
사진=KBS2 드라마 '포레스트'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포레스트 인물관계도, 포레스트 원작, 포레스트 OST, 포레스트 등장인물, 포레스트 시청률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 3~4회에서는 본부장 강산혁(박해진)과 미령병원 의사 정영재(조보아)가 병원에서 함께 밤을 보냈다.

미령 숲을 찾았던 강산혁은 극심한 고통을 느꼈다. 또 다시 팔에 통증이 시작되자, 곧바로 정영재가 있는 미령병원으로 향했고 강산혁은 "내 팔이 불타고 있어. 불탄다고!"라며 절규했다. 정영재는 그런 강산혁을 돌봤다. 

시간이 지나고 밤이 되자 정영재는 서울을 올라가려고 했고 강산혁은 정영재를 붙잡았고 두 사람을 결국 아침 해가 뜰 때까지 같은 공간에서 시간을 보냈다.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포레스트 등장인물로는 박해진, 조보아, 정연주, 노광식, 류승수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포레스트 원작의 경우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총 32부작이다.

포레스트 시청률은 4회 기준으로 5.1%를 기록했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은 7.4%다.

한편 KBS2 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레스트 인물관계도#포레스트 원작#포레스트 OST#포레스트 등장인물#포레스트 시청률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