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포레스트 재방송? 인물관계도? 원작? OST? 등장인물? 시청률?

드라마 포레스트 재방송? 인물관계도? 원작? OST? 등장인물? 시청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2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드라마 '포레스트' 방송 캡처
사진=KBS2 드라마 '포레스트'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포레스트 인물관계도, 포레스트 원작, 포레스트 OST, 포레스트 등장인물, 포레스트 시청률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 3~4회에서는 본부장 강산혁(박해진)과 미령병원 의사 정영재(조보아)가 병원에서 함께 밤을 보냈다.

미령 숲을 찾았던 강산혁은 극심한 고통을 느꼈다. 또 다시 팔에 통증이 시작되자, 곧바로 정영재가 있는 미령병원으로 향했고 강산혁은 "내 팔이 불타고 있어. 불탄다고!"라며 절규했다. 정영재는 그런 강산혁을 돌봤다. 

시간이 지나고 밤이 되자 정영재는 서울을 올라가려고 했고 강산혁은 정영재를 붙잡았고 두 사람을 결국 아침 해가 뜰 때까지 같은 공간에서 시간을 보냈다.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포레스트 등장인물로는 박해진, 조보아, 정연주, 노광식, 류승수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포레스트 원작의 경우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총 32부작이다.

포레스트 시청률은 4회 기준으로 5.1%를 기록했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은 7.4%다.

한편 KBS2 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