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나이? 김원준 부인? 슈가맨3, 김원준 완벽 소환 "유재석 부러웠다"

김원준 나이? 김원준 부인? 슈가맨3, 김원준 완벽 소환 "유재석 부러웠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2 10: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슈가맨3' 방송캡처
사진=JTBC '슈가맨3' 방송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김원준 나이, 김원준 부인 등이 주목 받는 가운데 JTBC '슈가맨3'에 김원준이 소환됐다.

지난 1월 31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는 '나 왕년에'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김원준과 김정민이 출연했다.

이날 유희열 팀 슈가맨으로는 90년대 원조 꽃미남 가수로 김원준이 등장했다. 힌트만으로도 많은 분들이 켜지며 기대감을 모았고 김원준은 자신의 히트곡 '쇼'를 부르며 깜짝 등장했다.

김원준은 '슈가맨3' 사상 최고인 98불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으며 변함없는 꽃미모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원준은 이날 대학 시절 동기인 유재석이 너무 부러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원준은 "저희가 예대라서 대학교 1학년 때부터 오디션을 봤다. 그때 이미 뽑힌 친구들이 있었는데 그중 한 명이 유재석이었다"라고 이유를 설명했고 유재석은 "제가 대학교 1학년 때 대학 개그제에 합격했었다"라고 덧붙였다.

김원준은 자신의 데뷔 계기도 전했다. 그는 "1차 서류 전형에서 계속 탈락해 의기소침했었는데 한 선배가 오디션을 보라고 하더라. 노래도 할 수 있는 모델을 뽑는다고 해 운 좋게 합격했다. 처음에 머리가 길었는데 심사위원 중 한 분이 제가 1차 합격을 하고 저를 바라보더니 머리만 자르면 참 좋을텐데...라고 해서 자르고 갔는데 합격했다"라고 답했다.

한편 김원준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8세이며 김원준은 부인(아내)과 2016년 결혼에 골인했한 것은 물론 김원준의 부인은 1987년생으로 김원준과는 14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