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TV-골프옥션, 강진군 다산베아채에서 자선 골프대회 연다

리빙TV-골프옥션, 강진군 다산베아채에서 자선 골프대회 연다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20.01.30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리조트 다산베아채 컨트리클럽<사진=홈페이지 갈무리>
골프&리조트 다산베아채 컨트리클럽<사진=홈페이지 갈무리>

[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 리빙TV와 GIGA Golf가 주최하는 ‘2020 강진군 투어 자선 골프대회’가 최고의 환경을 자랑하는 골프&리조트 다산베아채 컨트리클럽(전남 강진)에서 오는 3월 8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다.

국내 대표 골프예약 플렛폼을 서비스하고 있는 ㈜골프옥션(대표이사 박태식)이 주관하고 데일리스포츠 한국과 대한골프전문인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메달리스트 및 신페리오 방식의 경기로 진행된다.

특히, KLPGA 프로의 레슨 등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푸짐하고 다양한 시상품도 준비되어 있어 새 봄을 맞아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많은 골퍼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강진군 특산품과 골프용품 경매도 진행되며 일부 수익금은 강진군 후원 자선단체에 기부를 하는 등 골프도 즐기고 뜻깊은 행사에도 동참 할 수 있다.

대회가 열리는 다산 베아채 골프&리조트는 2018년 11월에 27홀의 골프장과 52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로 오픈해 다산 초당, 가우도, 동백숲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하고 유명한 맛 집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남도 여행 1번지 강진군의 대표적인 여행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다산베아채 김흥길 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의 모든 골퍼들에게 아름다운 다산베아채 컨트리클럽 만의 멋진 매력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골프옥션은 600만 골퍼 시대를 맞아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데 좀 더 ‘가성비’ 높게 필드에 나가고자 하는 골퍼들을 겨냥해 경매 방식으로 골프 예약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골프 부킹 앱을 지난해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골프옥션 박태식 대표는 “이번 강진군에서 개최되는 지자체 자선 골프를 시작으로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라며, “이웃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나눔의 실천을 계속 이어 가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골프옥션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골프옥션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