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김승현♥장정윤 나이? 임신? 살림남 시즌2, 결혼식 풀스토리 공개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1.29 16:00
  • 댓글 0
사진=KBS2 '살림남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김승현♥장정윤 나이, 임신이 관심인 가운데 김승현의 결혼식날 무슨 일이 있었을까. 

29일(금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의 결혼식 본식 현장부터 웃음과 감동의 비하인드까지 풀스토리가 모두 공개된다.

12일 진행된 김승현의 결혼식에는 광산 김씨 가족들뿐만 아니라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와 최민환, 최양략, 팽현숙 부부 등 '살림남' 식구들이 총출동했다.

여기에 필립, 미나 부부까지 참석해 반가움을 더하는 가운데 김승현의 어머니를 자동 미소 짓게 만든 미남 배우도 참석했다고 해 스타 하객들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은 변기수를 놀라게 한 진풍경이 연출되는가 하면 최민환의 부러움을 산 깜짝 이벤트도 펼쳐졌다. 이에 변기수는 “결혼식에서는 처음 본다”고 했고, 최민환은 “자신도 결혼식 때 하고 싶었지만 못했다”고 해 과연 결혼장에서 무슨 일들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방송에 대한 무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승현 나이는 1981년 생으로 40세이며, 장정윤 작가의 나이는 30대 중반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정윤 작가의 임신에 시선이 모아졌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현장정윤나이#살림남2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