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결혼? 이재용 아내? 모던패밀리, 부모님 두분 다 치매..."그래도 행복해 하신다"

이재용 결혼? 이재용 아내? 모던패밀리, 부모님 두분 다 치매..."그래도 행복해 하신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24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모던 패밀리' 방송 캡처
사진=MBN '모던 패밀리'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재용 결혼, 이재용 아내가 관심인 가운데 이재용이 부모님이 치매를 앓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이재용은 4년 전 부모님의 치매 증상을 처음 알게 된 날을 얘기했다. 

“아버지가 허리수술로 잠시 입원하셨을 때 어머니가 ‘여기 왜 왔어?’라고 하시더라”며 “아버지가 여기 수술하셔서 온 거다라고 했더니 ‘아빠가? 어디 계셔?’라며 상황을 기억 못하셨다”고 회상했다. 

이어 “안 되겠다 싶어서 검사를 했다. 초기 치매를 받으시고 쭉 약을 드셔서 많이 호전 되셨다”고 덧붙였다.  

현재 요양원에 있다는 이재용의 부모님. 치매 진단을 받은 후 이재용의 부모님은 모두 현실을 부정했다고. 이재용은 "어머니는 우셨다. 그 옛날에 '이대 나온 여자'였는데. 무너지지 않겠나"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그는 "아버지는 아직도 인정 못하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했던 얘기를 하고 또 해도 두 분은 새로우니 어머니는 늘 ‘아이고, 그랬어요?’라고 받아주시고, 아버지는 신나서 또 얘기한다”고 이유를 덧붙이며, 두 분은 행복하게 지내신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재용은 아내 김성혜와 2010년 재혼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7세 아들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