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박시은 입양? 박시은 나이? 진태현 나이? 동상이몽 시즌2, 부부의 러브스토리 부터 대학생 입양 딸 공개까지

진태현♥박시은 입양? 박시은 나이? 진태현 나이? 동상이몽 시즌2, 부부의 러브스토리 부터 대학생 입양 딸 공개까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24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예고편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예고편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진태현♥박시은 입양, 박시은 나이, 진태현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진태현과 박시은의 첫째 딸이 최초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첫등장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이른 새벽부터 일어나 활동하는 ‘새벽형 부부’의 모습이었다. 박시은은 “연애할 때는 새벽 5시, 6시에 만나 점심 먹고 헤어졌다”라고 했고, 진태현은 “할아버지 할머니 스타일로 살고 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두 사람은 동이 트기도 전에 가스레인지 앞에 서서 고기를 구워 먹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진태현이 기억하는 부부의 첫만남은 2002년 드라마 ‘선물’이지만 박시은은 당시 단역 진태현이 기억에 없다고. 박시은이 기억하는 첫만남은 2010년 드라마 ‘호박꽃 순정’으로 진태현이 팬이었다고 인사하며 첫 촬영 후 전화번호를 물어봤고, 그와 함께 장문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왔다고 밝혔다. 

진태현은 “의도된 거다. 그때도 많이 좋아하고 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집을 공개하며 입양한 딸의 방도 살짝 공개했다. 대학생인 딸은 현재 대학교 앞 자취방에 있다고. 진태현은 “작년 10월에 입양했다. 신혼여행을 제주도에 있는 보육원으로 갔다. 거기서 만났다. 처음에는 조카였다. 고등학생이었다”고 말했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선 두 사람이 지난 10월 입양한 딸 세연 양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딸 세연 양이 "기사가 나니까 제 주위 사람들이 다 알았다. 그 사실을 상대방이 받아들일 때 조금 부담스러울까봐 걱정이 됐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에 세 식구가 되기까지의 이야기가 공개될 것이 예고돼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박시은은 1980년 생으로 41세, 진태현은 1981년 생으로 40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