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더게임 원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이연희 나이? 이연희의 포스에 기대감 상승

드라마 더게임 원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이연희 나이? 이연희의 포스에 기대감 상승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22 13: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제공
사진=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더게임' 원작, 더게임 인물관계도, 더게임 등장인물, 더게임 몇부작, 이연희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중앙서 강력반의 24시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21일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측이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 중앙 경찰서에서 열린 긴급 기자회견 현장을 포착한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컷에는 취재진들을 대상으로 범죄 사건 브리핑을 하고 있는 중앙 경찰서의 풍경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사건에 대해 말하고 있는 중앙서 강력계장 박지일(남우현)과 이를 향한 치열한 취재 열기는 대한민국을 뒤흔들만한 사건이 발생했음을 암시하며 ‘더 게임’의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여기에 기자회견 현장을 지켜보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 또한 포착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 있는 자태만으로도 사건을 한 눈에 꿰뚫어 보는 베테랑 형사의 포스를 풍기는 이연희의 눈빛은 당당한 자신감이 느껴지는 동시에 카리스마까지 엿보인다. 때문에 중앙 경찰서에 이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게 될 사건 해결에 있어서 형사 이연희와 강력 1팀이 어떤 활약을 별치게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이번 스틸은 우리가 뉴스를 통해 봐왔던 장면을 고스란히 재현한 듯, 리얼함이 살아있어 더욱 시선을 강탈한다. 공식 브리핑이 끝났지만 사건에 대해 하나라도 더 알아내려는 취재진들이 경찰서 안을 향해 들려가는 모습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더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동시에 극 중에서 그려질 사건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킨다.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김태평(옥택연), 중앙서 강력반 1팀의 중심축 역할을 하는 형사 서준영(이연희), 그리고 국과수 법의관인 구도경(임주환)이 심리전과 예측 불가의 전개를 예고한다.

등장인물은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정동환, 박지일, 박원상, 장소연, 최재웅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더게임' 원작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총 32부작이다.

한편 이연희 나이는 1988년 생으로 33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