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지수원, 최명길 정체 확인..."복수하러 온거냐"

우아한 모녀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지수원, 최명길 정체 확인..."복수하러 온거냐"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20 11: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우아한 모녀’ 방송 캡처
사진=KBS2 ‘우아한 모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우아한 모녀'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가 관심인 가운데 지수원이 최명길의 과거 사진을 봤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우아한 모녀’에서는 캐리 정(최명길)의 정체를 알게 된 서은하(지수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은하는 "이렇게 보니까 정말 닮았다. 말도 안 돼"라며 "사람이 바뀌었다는 거냐. 근데 그게 사실이면 정말로 복수하러 온 거잖아. 아우 끔찍해"라면서 경악했다. 

그러면서 “사실이면 정말로 복수하러 온 거지 않나. 끔찍하다. 구회장에게 이야기했나”라고 물었다. 홍인철이 “직접 만나 이야기하겠다”라고 하자 서은하는 “서 간호사 어떻게 하냐. 만약 차미연이라면 두 사람 절대 만나게 하면 안 된다”라고 강조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 드라마다.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정미애, 캐리정이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는 차미연은 원수의 딸을 유괴해 복수의 도구로 삼지만 후에 참혹하게 무너지는 모성의 소유자다. 

한유진은 복수의 화신이 돼 사랑하는 남자까지 도구로 이용하고, 구해준은 사랑을 위해 왕좌까지 버리지만 배신당하고 만다.

한편 '우아한 모녀'는 100부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