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

영화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15 10: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 포스터
사진=영화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 포스터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17년 12월 14일 개봉된 라이언 존슨 감독, 데이지 리들리, 마크 해밀, 아담 드라이버, 오스카 아이삭, 캐리 피셔, 존 보예가 주연, 도널 글리슨, 앤디 서키스 조연의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는 관람객 평점 7.80, 네티즌 평점 6.48누적관객수 959,578명을 기록한 152분 분량의 미국 판타지액션영화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스타워즈 사가의 8번째 작품이자 스타워즈의 40주년을 장식한 작품이다.

레이가 라스트 제다이이자 제국을 무너뜨린 전무후무한 영웅, 전설로 알려진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를 만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레아 장군이 이끄는 저항군은 승리의 불씨를 지필 마지막 희망을 찾아 레이를 과거의 영웅 루크에게 보낸다. 

레이는 루크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그녀 안의 힘을 조절하고 제다이가 되기 위한 훈련을 받는다. 

위기의 상황에 스노크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가운데 은하계는 또 다시 거대한 전쟁에 휩쓸리게 된다.

루크를 통해 자신 안에 잠들어 있던 특별한 힘을 깨닫게 된 레이는 뜻밖에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과도 교감하게 되고, 선과 악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한편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는 15일(금일) 오전 10시 50분에 OC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