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사랑 가득한 설 선물”

“건강과 사랑 가득한 설 선물”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1.14 10:10
  • 수정 2020.01.15 12: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산속농장 백화고
산속농장 백화고

농진청, 새해 ‘좋은 식재료’ 버섯 추천
다양한 가격대·고객 맞춤형 제품 출시

농촌진흥청은 새해를 맞아 1월 첫 번째 ‘좋은 식재료’로 버섯을 추천해 발표했다.

버섯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며, 변비와 탈모, 빈혈 등에 도움이 된다. 면역 기능을 높이는 효능이 있어 체중 조절 중 약해진 면역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농촌진흥청은 버섯의 식이 요법 효능 연구결과에 따르면 체중과 체지방 감소, 혈청 지방 농도가 개선된 것으로 보고됐다고 밝혔다.

특히, 표고는 식용버섯 중 가장 다양한 생리활성 물질을 지닌 버섯으로 콜레스테롤과 혈압 수치를 내리는 효과가 있어 기름을 사용하는 요리나 육류와 같이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산속농장 주호진 대표는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 발표처럼 버섯은 고기류, 생선, 채소 등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울리고 조리하기도 쉽다.”면서 “설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로 가성비와 새로운 건강계획을 세우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재품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무안군 산속 청정지역 청천리 산속농장에서 키운 버섯 상품으로는 건백화고 표고버섯 분말 150g, 백화고 슬라이드 300g, 생 백화고 500g~1kg, 건 백화고 표고버섯 분말 150g, 백화고 분말・소금・슬라이드 혼합세트 등 2만 원선에서 2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가격대와 소비자 맞춤형으로 아이템을 구성해 제품을 출시했다.

 

농협 설 선물세트
농협 설 선물세트

농협 하나로마트, 설맞이 선물 대잔치
고품질 ‘국산대표’ 농·축산물 할인

농협(회장직무대행 허식 부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5일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및 성수품목에 대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는 ‘국산대표’ 슬로건 선포식 이후 처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국산대표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산대표’는 ‘우리 땅에서 키운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겠다’는 농협하나로유통의 의지를 담은 2020년 마케팅 슬로건이다.

행사기간동안 소비자들은 농협이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품 등 ‘국산대표’ 농·축산물 선물세트와 실속 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총 1,500여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행사카드(NH, KB국민, 우리, 삼성, 씨티, 광주, 전북, BC)로 선물세트를 결제할 경우,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4일까지 행사카드(NH, KB국민, 우리, 삼성, 씨티, 광주, 전북, BC)로 선물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농업인이 직접 생산하고 제조한 ‘농업인생산기업 선물세트’와 우리농산물을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오케이쿡(OKCOOK) 선물세트’등 농협만의 특색을 갖춘 상품들도 실속 있는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허시파피 3MK574
허시파피 3MK574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 허시파피 ‘3MK 574’
편안함과 최신 트렌드 강조된 핫 아이템

‘3MK 574’는 코끼리 엠보의 천연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멋스럽고 튼튼하면서 착용이 용이하다. 슬립온 아이템으로 삼색 선을 이용한 웨빙 디테일을 외피에 장착해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아웃솔을 다소 두툼하게 디자인해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는 컴포트 기능을 탑재했다. 편안함을 고려한 컴포트 기능과 허시파피 고유의 캐주얼 감성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캐주얼과 세미정장까지 폭 넓은 매치가 가능하다.

60년간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 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온 허시파피는 액티브 한 신발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주 고객층이다. 허시파피 관계자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하여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면서 “‘3MK 574’는 가격을 10만 원대 중반으로 책정해 어려운 살림살이 등을 감안해 새해 실속형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상품 사이즈는 245mm-275mm, 색상은 블랙 및 브라운이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주방용품전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주방용품전

G마켓, 20일까지 주방용품 ‘설빅세일’ 프로모션

식기, 보관용기 등 최대 70% 할인…최대 5만원 할인쿠폰 3종 제공

프리미엄 주방용품이 전성시대를 맞았다. 예전에 비해 많이 사고, 구매 가격대도 높아졌다. 경자년 설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주방용품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작년 한 해를 기준으로 주방용품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5년 전인 2014년 동기 대비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가격대를 살펴볼 수 있는 1인당 평균 객단가는 최대 5배(424%) 신장했다.

이런 가운데 G마켓은 오는 20일까지 ‘설빅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식기, 보관용기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 3종을 제공해 ‘설빅세일’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의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브랜드 제품의 경우 중복할인쿠폰을 별도로 제공하는데, ‘테팔’의 경우 스마일클럽 대상 ‘12% 중복쿠폰’을, 일반회원 대상 ‘10% 중복쿠폰’을 제공하는 등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 부문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 역시 ‘설빅세일’에 참여해 밥국공기, 머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식기류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각종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초록마을, 180가지 선물세트로 승부수

에스더포뮬러, 70% 할인에 ‘복돈’까지

초록마을은 180가지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해 오는 24일까지 설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했다. 유기농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기농배도라지청세트, 유기농참기름혼합세트, 유기농오일세트, 한과세트과 함께 도축부터 가공까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관리한 ‘무항생제축산 선물세트’, 국내산 볏짚과 곡류 등으로 만들 쇠죽을 먹여 키운 ‘무항생제 화식한우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선물세트에 구매개수에 따라 동일한 상품을 증정하는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삼성카드로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세트 구매금액의 10% 할인 100만원 이상 구매시 초록마을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에스더포뮬러는 오는 21일까지 ‘2020 경자년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별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스더포뮬러의 대표제품인 ‘여에스더유산균 클래식’과 멀티비타민을 결합한 고급형 선물세트와 여에스더유산균에 비타민D 제품을 결합한 실속형 선물세트를 각각 6만원대와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갱년기 여성을 위한 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새해 소원을 적으면 2천원의 복돈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4종을 증정하고 있어, 구매시 기본 5천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