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이혜성 나이차이?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편스토랑 합류...전현무 응원

전현무♥이혜성 나이차이?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편스토랑 합류...전현무 응원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10 16: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전현무♥이혜성 나이차이, 전현무 나이, 이혜성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아나운서 이혜성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한다.

이혜성은 10일(금일) 오후 9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 11회부터 등장한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인 이혜성은 요리에 관심이 많아 식품영양학을 부전공했다. 한식조리사 자격증까지 보유해 'KBS 장금이' '혜금이'로 불리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최초 자격증 보유자 등장에 다른 편셰프들은 기대와 견제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페이스 이혜성이 등장하자 정일우는 "얼마 전에 '해피투게더4' 촬영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전현무 선배님이 손을 잡으면서 '우리 그 친구 좀 잘 부탁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사랑꾼 전현무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는 연인 이혜성을 응원하며 애정을 과시한 것.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닭살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한다. 반면 이경규 혼자 의아한 반응을 보여 다시 한 번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경규는 연인 이혜성을 향한 전현무의 응원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이혜성은 아나운서의 리얼한 일상 뿐 아니라 먹방 요정의 면모, 깜짝 놀랄 요리 실력 등 쉴 새 없이 놀라운 매력을 보여주며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현무 나이는 1977년생으로 44세, 이혜성 나이는 1992년생으로 29세이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5살 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