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앤씨, 이수민ㆍ강지선 프로와 후원 계약

크리스에프앤씨, 이수민ㆍ강지선 프로와 후원 계약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1.08 11: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이 KPGA 이수민, KLPGA 강지선과 각각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크리스에프앤씨 김한흠 사장, 이수민 프로
크리스에프앤씨 김한흠 사장, 이수민 프로

유러피안 투어에서 활약하다가 2019년 국내투어로 복귀한 ‘돌아온 황태자’ 이수민은 지난해 크리스에프앤씨의 파리게이츠에서 올 시즌부터는 마스터바니 에디션으로 브랜드를 바꿔 후원을 이어간다.

이수민은 지난해 KPGA 코리안투어에 복귀한 후 우승 1회와 준우승 2회 포함 톱 10에 7번 진입하는 활약을 보이며 2019년 KPGA 상금왕에 올랐다.  

이수민은 "2019년 크리스에프앤씨의 브랜드 파리게이츠 옷을 입으며 ‘상금왕’ 타이틀을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며 "2020년에는 한층 더 퍼포먼스가 강화된 마스터바니에디션과 함께하며 2승을 목표로 입대 전 후회 없는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크리스에프앤씨 김한흠 사장, 강지선 프로
크리스에프앤씨 김한흠 사장, 강지선 프로

주니어 시절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골프 유학을 하고 이후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한 독특한 이력의 강지선도 마스터바니에디션의 후원프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17년 KLPGA 점프투어와 드림투어를 거친 그는 작년 드림투어 상금 순위 18위로 올시즌 정규투어 풀시드권을 획득했다.

올해 루키로 정규투어에 나서게 되는 강지선은 드라이브샷 평균 260야드 비거리를 자랑하는 장타가 주특기다. 

크리스에프앤씨 관계자는 "KPGA의 대표 주자 이수민 프로와, KLPGA 유망주 강지선 프로가 2020년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2020년 더욱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스터바니에디션은 2020년 유현주, 김민선5, 김자영2, 장이근과도 후원 재계약을 이어간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