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윤계상-하지원-장승조 삼각로맨스 시작?

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윤계상-하지원-장승조 삼각로맨스 시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03 16: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초콜릿' 제공
사진=JTBC '초콜릿'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드라마 '초콜릿' 몇부작, 드라마 '초콜릿' 줄거리가 궁금한 가운데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의 로맨스가 더욱 짙어진다.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측은 11회 방송을 앞둔 3일(금일), 극과 극 분위기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이강(윤계상)과 문차영(하지원), 그리고 문차영과 이준(장승조)의 만남을 포착했다.

이강과 문차영은 서로를 향한 이끌림을 자각했지만, 둘 사이에 여전히 존재하는 권민성(유태오)이라는 벽을 핑계로 서로를 밀어냈다. 이강과 숙명의 라이벌인 이준은 사회봉사로 거성 호스피스 병원에 드나들며 문차영과 자연스레 가까워졌다. 위기도 찾아왔다. 이강은 한용설(강부자)에게 거성 호스피스를 폐쇄시키면 재단을 물려주겠다는 제안을 받았고, 문차영은 후각과 미각을 잃으면서 셰프로서 가장 절망적인 상황을 마주하게 됐다. 문차영의 미각 상실을 이강보다 먼저 알게 된 이준이 문차영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또 다른 관계의 변화를 예측하게 한다. 한밤의 호스피스 병원에서 마주한 이강과 문차영의 분위기는 심상치 않다. 짙은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 사이에 알 수 없는 공기가 흐른다. 진한 눈맞춤도 잠시, 문차영의 말에 당황한 이강의 표정 변화도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문차영과 이준은 달콤한 초콜릿 가게에서 마주쳤다. 자신의 미각 상실을 알고 있는 이준에게 담담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 문차영은 어느새 이준과 가까워진 모습이다. 문차영을 바라보는 이준의 표정에서 미묘한 감정들이 스치고 있어 어떤 감정 변화가 이들에게 다가올지 기대를 모은다.

하지원이 맡은 문차영은 리스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Ristorante Duomo에서 수 셰프로 근무하고 있는 피터팬 덕후다. 힘든 어린시절을 보냈지만 아버지 친구 명식 아저씨에 도움으로 요리사가 됐다. 

윤계상이 맡은 이강은 거성병원 뇌 신경외과 써전으로 병원 이사장의 손자다. 노골적인 무시와 구박을 받으며 자라온 그는 그들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있다. 

거성 병원 이사장 한용설의 장손 이준은 장승조가 맡았다. 어릴때부터 수재로 자라온 그는 자신을 보살펴주던 문차영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한편 '초콜릿'은 16부작이며 하지원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3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