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나이? 이보영 나이? 4인 4색 달리기 리얼리티 런(RUN), 2일(금일) 첫방

지성 나이? 이보영 나이? 4인 4색 달리기 리얼리티 런(RUN), 2일(금일) 첫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02 16: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RUN' 포스터
사진=tvN 'RUN' 포스터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지성 나이, 이보영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tvN 'RUN'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일(금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tvN 'RUN'은 출연진이 러닝 크루가 되어 국내외 러닝 스팟을 달리는 즐거움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배우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의기투합해 러닝(Running, 달리기)에 뛰어드는 과정을 그린다. 러너(Runner, 달리는 사람)가 된 네 사람은 국내외에서 달리기 여행기를 선보이고, 나아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국제 마라톤 대회에 도전한다.

RUN'은 현재 2030 세대가 열광하는 트렌디한 스포츠 러닝과 네 명의 핫한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최근 러닝 문화가 확산되며 달리기를 통해 자존감과 건강, 힐링 등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출연진의 러닝을 지켜보며 바쁜 일상을 잠시 잊고 힐링과 위로, 러닝 욕구에 대한 대리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공개된 스틸 이미지와 티저 영상 등에서 엿보인 러닝 스팟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익숙하지만 달리면서 바라보면 새롭게 다가오는 국내의 러닝 로드부터 낭만의 도시 이탈리아 피렌체의 마라톤 코스까지 국내외 달리기 장소들이 등장한 것. 연출을 맡은 김현실PD는 "생생하게 전달되는 여러 러닝 스팟의 풍경이 눈길을 끌 것"이라고 전했다.

1화에서는 멤버들의 첫 만남과 이탈리아로 떠나 마라톤에 도전을 시작한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북촌에서 첫 만남을 가진 이들은 인사도 없이 달리기에 돌입한다. 러닝을 하며 마주친 아름다운 풍경부터 멤버들의 속마음과 가족 이야기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성 나이는 1977년 생으로 44세, 이보영 나이는 1979년 생으로 42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