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올해 막바지 할인 이벤트 ‘풍성’

유통업계, 올해 막바지 할인 이벤트 ‘풍성’

  • 기자명 박상건 기자
  • 입력 2019.12.31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B스토어·위메프 등 파격적 할인 진행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위메프 세일 포스터
위메프 세일 포스터

2019년 막바지에서 유통업계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소비자들이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사람에게 마음을 가볍게 전달하거나 한 해간 고생한 자신에게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2019년 총결산 연말 세일콘셉트이다.

H&B스토어가 12월 셋째 주부터 할인 이벤트 진행인데 12월 정기세일이 지난 뷰티브랜드도 특정 라인과 제품을 대상으로 다시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유통사, 온라인 몰에서도 연말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SPA 패션브랜드 메이썸은 ‘연말 감사제’를 31일까지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반값파티’를 진행한다. 이너웨어 제품뿐만 아니라 롱패딩과 코트 등에 ‘1+1’ 행사를 진행한다. 가지고 싶은 상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 제품을 증정하는 댓글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뷰티 브랜드 아리따움은 연말까지 4개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을 대상으로 멤버십 고객에 한해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아리따움의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마몽드의 ‘크리미틴트 스퀴즈 립’, 아리따움의 ‘위클리 아이팔레트’와 ‘쉑쉑 쿠션 틴트’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는 ‘연말 감사제’를 말일까지 진행한다. 해당제품인 여에스더 유산균 클래식과 블루, 비타민D, 멀티비타민, 루테인, 오메가3, 히알루론산 등 전 제품에 걸쳐 최대 70%를 할인하고, 유산균과 마늘비타민, 히알루론산과 마늘비타민, 오메가 3와 마늘비타민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도 최대 55% 할인가에 제공한다.

위메프는 오는 31일까지 ‘굿바이 2019’ 세일을 통해서 최대 8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패션클리어런스, 마트 BEST, 리퍼브 제품 등 3개의 콘셉트관에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패션클리어런스관에서는 패션・뷰티・잡화 상품을 정상가 대비 50~80% 할인하고, 올 한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식품・리빙・유아동 상품은 마트 BEST관에서,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이월상품은 리퍼브 제품관에서 만날 수 있다.

11번가는 전 고객에게 연말쇼핑 혜택을 제공, 3천원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하고 VIP에게는 3천원 쿠폰을 다시 한 번 지급한다. 또 아듀 원데이 혜택으로 카테고리 쿠폰을 지급한다. 브랜드 워너비 어워즈에서는 에이스침대, 깨끗한나라, 크록스, 제주농협, 풀무원이 쿠폰을 마련했다. 또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이름이 ‘경자’인 고객에게 BHC 기프티콘과 SK pay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