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택 - 여인들의 전쟁 인물관계도? 몇부작? 원작?...진세연X이시언 열연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인물관계도? 몇부작? 원작?...진세연X이시언 열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15 12: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인물관계도, 간택 - 여인들의 전쟁 몇부작, 간택-여인들의 전쟁 원작 등이 주목 받는 가운데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첫 방송이 순조롭게 시작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간택 - 여인들의 전쟁'에서는 진세연, 김민규, 도상우, 이열음, 이시언이 왕실에 모이며 핏빛으로 물들 것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은보(진세연), 이경(김민규), 이재화(도상우), 조영지(이열음), 왈(이시언) 등은 조선을 뒤집어버린 괴한들의 총격으로 삶이 박살 난 채로 왕실로 모여들었다. 왕비 강은기와 왕 이경은 즉사했지만 죽은 줄 알았던 강은기와 이경이 부활하는 충격적인 장면을 선사했다.

정통 왕조 이 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지위, '왕비'의 자리를 노리는 이들의 목숨 건 경합이 벌어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를 담은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원작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등장인물로는 진세연, 김민규, 도상우, 이열음, 이시언, 이화겸, 정애리, 조은숙, 이재용, 손병호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한편 '간택 - 여인들의 전쟁'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