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BO GG] '페어플레이상' 채은성 "앞으로 늘 야구장에서 모범이 되겠다"

[2019 KBO GG] '페어플레이상' 채은성 "앞으로 늘 야구장에서 모범이 되겠다"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19.12.09 18: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한 LG 채은성. (사진=연합뉴스)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한 LG 채은성. (사진=연합뉴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채은성(29, LG)이 올 시즌 프로야구에서 가장 모범적인 선수로 선정됐다.

채은성은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했다.

페어플레이상은 경기 중 발생하는 비신사적인 행동을 근절하고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발휘한 선수를 선정하여 KBO 리그 이미지 향상하고 선수들의 모범을 만들기 위해 2001년에 제정한 이후 매년 시상해왔다.

채은성의 페어플레이상 수상은 통산 18번째이자 개인 첫 번째이며, LG 소속 선수로는 2013년 박용택에 이어 두 번째다. 수상자로 선정된 채은성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500만원이 수여된다.

채은성은 "상을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 나보다 모범이 되는 동료 선후배들이 많다. 대표로 받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늘 야구장에서 모범이 되고 KBO리그가 많은 팬들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아내가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오고 싶어 했는데, 내년에는 야구 잘해서 같이 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채은성은 올 시즌 128경기에 출전해 타율 0.315 12홈런 72타점 활약하며 팀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이끌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