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오리온, 8일 홈경기서 ‘리틀 오리온 데이’ 개최

고양 오리온, 8일 홈경기서 ‘리틀 오리온 데이’ 개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12.05 12: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양 오리온)
(사진=고양 오리온)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고양 오리온이 오는 8일 오후 3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안양 KGC와 홈경기에서 ‘리틀 오리온 데이’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리틀 오리온’은 연고지역 내 초·중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건강 증진과 농구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유소년 농구클럽. 고양체육관 본점, 김포점, 화정점 등 3개 지점에서 700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오리온은 이날 고양체육관을 찾은 리틀 오리온 회원에게 4인 경기 관람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오리온 ‘치킨팝’을 증정한다. 선물을 받고자 하는 리틀 오리온 회원은 1층 리틀 오리온 부스에서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하프타임에는 선수들이 경기를 치르는 코트에서 리틀 오리온 선수들의 5대5 경기가 펼쳐진다. 경기 종료 후에는 이승현, 장재석, 최진수 등 오리온 선수 사인회 및 선수들과 포토타임을 마련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1층 리틀 오리온 부스에서는 농구교실 신규 회원을 모집하고 현장 가입 회원에게는 아디다스 양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오리온 유소년 농구교실 가맹점 상담 부스 운영, 유소년 농구화 최대 50%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작년 김포점에 이어 올해 화정점을 개점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리틀 오리온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며 “농구 꿈나무를 발굴,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