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Biz Plus IT
LG유플러스, ‘오늘의 미션’ 검색 이벤트네이버와 공동 진행…네이버 페이 증정
  •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 승인 2019.12.05 09:2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를 활용한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를 네이버와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를 활용한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를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8일까지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음성검색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지도, 네이버 클로바 앱과 U+tv UHD, U+tv Soundbar 셋톱박스, U+스마트홈 스피커 등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모든 서비스와 기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U+tv 고객의 경우 리모컨에서 ‘클로바 검색’ 버튼을 누른 뒤 음성인식 마이크에 대고 오늘의 미션 명령어(“요즘 볼만한 영화” 등)를 발화하면 된다. 오늘의 미션 명령어 및 당첨 내역 등의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앱 혹은 참여 기기에서 ‘오늘의 미션’을 음성으로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천원을 매일 300명(총 3천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에 여러 번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원(총 300명)을 제공한다. 1회 이상 참여한 U+tv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VOD 쿠폰 5천원권(100명), U+tv 또는 U+스마트홈 고객에게는 U+스마트홈 3년 무료 이용권(435,600원 상당, 10명)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김다림 스마트홈마케팅팀장은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는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돼 음성으로 날씨, 장소, 인물, 뉴스, 교통 등 네이버 생활 정보는 물론 U+tv의 다양한 VOD까지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며 “음성검색 이벤트로 U+tv와 U+스마트홈의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유플러스#오늘의 미션#네이버#네이버 페이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