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리얼 재난 안전 프로젝트 ‘생존자들’,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 UP

최초 리얼 재난 안전 프로젝트 ‘생존자들’,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 UP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4 18:28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제이원더
사진=(주)제이원더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리얼 재난 버라이어티 '생존자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OECD 국가 중 산업재해사망률 1위, 작년 한 해 42,338건의 화재 사고 중 발화요인 1위를 차지한 부주의로 인한 사고 20,352건! 더는 재난 안전지대가 아닌 대한민국의 안전 불감증을 해소하고자 공영방송 KBS가 대국민 프로젝트에 나섰다.

불시에 찾아오는 재난 상황에서 생존율 1%를 더 높이기 위해 KBS가 야심차게 내놓은 본격 ‘재난 탈출 버라이어티’ ‘생존자들’이 바로 그 주인공. 

‘생존자들’은 일상 속 잠재된 안전사고, 재난, 자연재해까지 각양각색의 상황을 리얼하게 체험하고 생존 기술을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1년간 ‘위기탈출 넘버원’을 진행하며 물불 안 가리고 재난 지식을 갖춘 준 재난 전문가 김준현과 물 공포증, 고소공포증을 겪으며 생긴 섬세하고 날카로운 재난 탐지력에 특유의 유머 감각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장도연이 MC 호흡을 맞춰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한편 지난 11년간 사랑받으며 시청자들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한 안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생존자들’이 오는 12월 10일(화)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생존자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