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정호영 나이? 이영애 남편 정호영 직업? 장서희 나이? 집사부일체, 절친 장서희와 통화 "20년 절친"

이영애♥정호영 나이? 이영애 남편 정호영 직업? 장서희 나이? 집사부일체, 절친 장서희와 통화 "20년 절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4 15:53
  • 수정 2019.12.04 16: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사진=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영애♥정호영 나이, 이영애 남편 정호영 직업, 장서희 나이가 화제인 가운데 '집사부일체'에서 배우 이영애가 동료 장서희와의 각별한 우정을 과시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는 이영애 편 2부가 전파를 탄 가운데 이영애는 '인생 절친'에게 전화를 걸어 고마움을 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장서희였다. 

이영애는 "내가 칭찬할 친구 생각이 나서 서희한테 전화를 했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영애는 "우리가 20대 때 만났잖아. 서로 신인 때 힘들 때 만나서 지금까지 너무 변치 않고 너무 성실한 모습에 나도 많이 배우고. 앞으로도 계속 끈끈하게 오랫동안 같이 연기자로서 응원하면서 잘 살자, 고 내가 생각했어"라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장서희는 "내가 늘 고맙다"며 멤버들에게 이영애가 어떤 친구인지 말해주겠다고 전했다. 이어 "영애는 정말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너무 예쁘다. 인성도 너무 좋고 힘들 때 내가 가장 먼저 찾는 좋은 친구"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영애는 쑥스러워하면서도 장서희에게 "이렇게 끈끈하게 지내보자. 조만간 밥 살게, 고마워"라고 인사한 뒤 "주위 사람한테 틈만 나면 '사랑해, 고마워' (이렇게) 일부러라도 계속 연습하면 습관이 될 거 같더라"고 이 말을 자주 쓰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영애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49세, 이영애 남편 정호영 나이는 1951년생으로 올해 69세로 두 사람은 20살 차이가 난다. 이영애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장서희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8세다.

한편 이영애 남편 정호영은 미국 시카고 대학교, 일리노이 공과대학교를 졸업한 수재로 현재는 방위산업체인한국레이컴 회장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