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나이? 이상화 나이, 강남 신혼집? 가수 강남 집안-국적? 동상이몽2, 신혼의 달달함 "빨리 집에 가고 싶어"

강남 나이? 이상화 나이, 강남 신혼집? 가수 강남 집안-국적? 동상이몽2, 신혼의 달달함 "빨리 집에 가고 싶어"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2 16: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강남 나이, 이상화 나이, 강남 신혼집, 가수 강남 집안, 국적이 주목받는 가운데 강남, 이상화 부부가 신혼집 정리 대소동을 펼친다. 

2일(금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신혼집 이삿집 정리를 시작하는 강남♥이상화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 전 녹화에서 강남, 이상화의 신혼집은 예상치 못한 강남의 짐 더미로 집안이 난장판이 됐다. 그러나 두 사람은 정리를 시작했다. 허술한 강남과 달리 이상화는 완벽하고 세심하게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강남은 이삿짐 더미에서 발견한 의문의 물건들로 이상화를 깜짝 놀라게 하는 등 장난꾸러기다운 면모를 과시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삿짐과의 전쟁을 끝낸 두 사람은 드디어 신혼집에서의 첫날밤을 보낼 수 있었다. 이상화는 첫날밤을 위해 커플 잠옷 선물을 준비했고 이를 받은 강남 역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침구를 정리하는 중에도 강남은 이상화에게 기습 뽀뽀를 하는 등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애정행각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지켜보던 강남 역시 녹화 중에 "빨리 집에 가고 싶다"라며 신혼의 달달함을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강남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이상화와 2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의 신혼집은 강남이 살고 있는 건물의 꼭대기 층에 새롭게 인테리어로 변화를 준 곳이다.

강남 아버지는 일본에서 대형 호텔 사업체를 운영하는 오너로, 이모부는 국내에서 연 매출 300억원의 구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강남은 용산에 4층까지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

강남의 국적은 일본에서 한국으로 귀화를 선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