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최수종 나이? 하희라 나이? 동상이몽2, 헤어질 뻔한 과거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19.12.02 16:02
  • 댓글 0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최수종 나이, 하희라 나이가 관심받는 가운데 2일(금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연애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최수종은 허리가 좋지 않은 하희라가 편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직접 이젤을 만들기로 했다. 매번 수준급 목공 실력으로 무엇이든 뚝딱 만들어내는 최수종이 이번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뽐내 하희라를 놀라게 했고, 스튜디오 MC들 역시 완성된 이젤을 보고 “실제로 파는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이후 하희라는 최 수종이 만들어 준 이젤에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이를 지켜보던 최수종은 음악 DJ를 자처,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OST를 선곡했다. 음악과 함께 시청률 60%에 육박했던 드라마 '첫사랑', '질투', '파일럿' 등이 연이어 소환되며 최수종은 '시청률의 제왕'다운 면모를 뽐냈다. 과거 드라마 영상과 함께 최수종, 하희라는 물론 배용준, 채시라, 한석규 등 톱스타들의 풋풋한 90년대 시절이 소환되면서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추억에 잠겼다는 후문이다. 

이어 최수종은 하희라와 함께 출연했던 영화 ‘있잖아요, 비밀이에요’의 OST를 선곡했다. 노래를 듣던 하희라는 “원래 저 영화 안 하려고 했다. 불편할 것 같았다. 오빠가 나한테 6개월 동안 연락을 안 했을 때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최수종은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고, 이에 하희라는 “정말 헤어질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지금껏 공개하지 않았던 두 사람의 연애 시절 비하인드스토리를 털어놨다

한편 최수종은 1962년생으로 올해 58세, 하희라는 1969년생으로 올해 51세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수종하희라나이#동상이몽2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