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남궁민 나이? 진아름 나이? 나 혼자 산다, 하와이 여행기...거북이 찾아 삼만리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남궁민 나이? 진아름 나이? 나 혼자 산다, 하와이 여행기...거북이 찾아 삼만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29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남궁민 나이, 진아름 나이가 관심이 가운데 남궁민이 하와이에서 거북이를 찾아 여정을 떠난다.

29일(금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 에서는 힐링 가득한 남궁민의 하와이 여행기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하와이의 거리에서 여유를 즐긴 남궁민은 렌터카를 빌려 직접 운전에 나선다. 지도까지 꼼꼼히 검색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 그의 행선지는 하와이 북쪽에 위치한 ‘샤크스코브 비치’. 거북이를 보면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를 위해 거북이 관찰 명소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열심히 차를 몰고 가던 남궁민은 거북이를 향한 기대감에 부풀어 황당한 예언을 하기 시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는 "거북이를 보면 시청률 17%, 못 보면 망하는 거고..."라며 새 작품의 운명을 거북이에게 맡기며 엉뚱美를 발산할 전망이다.

이어 남궁민은 해변에 도착하지만, 예상과 달리 거북이라곤 1마리도 보이지는 않는 광경에 당황하게 된다. 그래도 남궁민은 어쩌면 거북이를 볼 수 있다는 주변 관광객들의 말에 비장한 각오와 함께 바닷속으로 뛰어드는 열정을 보여준다고. 하지만 결국 거북이를 발견하지 못해 허탈함이 가득한 웃픈 표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대로 물러날 수 없다며, 또 다른 해변으로 이동한 남궁민은 거북이와 인연이 맞지 않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특히 그가 도착하기 40분 전쯤에 바다로 돌아갔다는 현지 관리인의 청천벽력 같은 소리에 흔들리는 시선을 내비치는 남궁민의 표정은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과연 남궁민이 그토록 염원하는 거북이를 만날 수 있을지 그의 여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남궁민의 여자친구 진아름은 모델 겸 배우다.

한편 남궁민은 42세, 진아름은 31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