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승대 나이, 임승대 아내 박민희? 공부가 머니?, 진로 둘러싼 엄마와 아들의 갈등

임승대 나이, 임승대 아내 박민희? 공부가 머니?, 진로 둘러싼 엄마와 아들의 갈등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29 15: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공부가 머니?’ 제공
사진=MBC ‘공부가 머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임승대 나이, 임승대 아내 박민희가 관심인 가운데 MBC ‘공부가 머니?’에서 자유와 진로를 둘러싼 모자의 갈등이 두드러져 눈길을 끈다.

29일(금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 에서는 올해 중학교 1학년이 된 둘째 아들의 교육 문제로 갈등을 겪는 배우 임승대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진로를 두고 대립하는 엄마와 아들의 모습은 물론, 전문가들의 섬세한 진단과 심리 분석까지 이어지며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고민을 의뢰한 배우 임승대와 박민희 씨의 둘째 아들 임휘 군은 학원에서 꼴찌반으로 시작해 겨우 10개월 만에 ‘SKY 반’에 들어가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이에 박민희 씨는 특히 수학 과목에서 월등한 둘째 아들의 재능을 살려 과학고 입시에 도전을 권하지만, 아직 중학교 1학년으로 친구들과 어울려 노는 일이 더 좋은 임휘 군은 엄마와 본격적인 갈등을 빚으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학원 숙제와 친구들과의 축구 약속을 둘러싸고 박민희 씨와 임휘 군의 대립이 이어지는 가운데, 웃음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내는 엄마와 아들의 일상도 함께 공개되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임승대를 한숨짓게 만든 이들 모자의 전쟁 같은 일상이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이 쏠린다. 

임승대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47살이다.

한편 임승대의 아내 박민희는 임승대와 연기 학원에서 스승과 제자 사이로 만났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