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의 주인공은?’ 창원 LG, 오는 30일 ‘베이비런 시즌1’ 개최

‘공기청정기의 주인공은?’ 창원 LG, 오는 30일 ‘베이비런 시즌1’ 개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11.28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창원 LG)
(사진=창원 LG)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LG 전통의 이벤트 베이비런이 어김없이 찾아왔다.

창원 LG는 오는 30일 오후 3시 창원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와의 홈 경기에서 베이비런 시즌1을 개최한다. 

베이비런은 LG가 2007년부터 13년간 진행해 온 전통 이벤트로 13개월 이하 아기들이 정해진 구간을 통과하여 우승자를 겨루는 방식이다. 참가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28일 오후 11시에 접수를 마감한다.

본선에 오른 모든 아기들에게 키즈 유니폼이 지급되며, 안전하게 마련된 구간을 가장 빨리 통과하는 아기에게는 LG전자 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손종오 LG 사무국장은 “베이비런은 참가 신청하는 부모님 뿐만 아니라 아기들을 지켜보는 현장의 팬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오랜 기간 지속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LG는 다양한 이벤트로 한돈 선물세트, 에몬스가구 리클라이너 소파, LG전자 엑스붐고 블루투스 스피커, 델몬트 바나나, 그남자네마카롱, 성산명가 식사권, 베베루나 로션크림세트, 가월돈까스 식사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노티 안경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날 경기 종료 후에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선수단 팬 사인회도 마련됐다. LG세이커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본인 인증 후 참가할 수 있다.

한편, LG는 이날부터 투게더존을 신설해 운영한다. 투게더존은 2-4, 2-12구역으로 상대 선수 자유투 시 열렬한 함성으로 자유투 저지에 동참하며 농구의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구역이다. 자유투 2구 연속 실패 시 투게더존 구입 고객 전원에게 소정의 경품을 나눠드린다.

LG세이커스 홈 경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경기 시작 4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