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어덜트 여성브랜드 ‘라젤로’ 아우터 2종 출시

뉴 어덜트 여성브랜드 ‘라젤로’ 아우터 2종 출시

  • 기자명 박상건 기자
  • 입력 2019.11.26 0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벌의 효과 ‘리버시블 구스다운’…울 50% 핸드메이드 코트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형지엘리트의 여성복 브랜드 ‘라젤로(RAGELLO)’가 겨울용 ‘리버시블 구스다운’과 ‘핸드메이드 코트’ 2종을 선보였다.

형지엘리트의 관계자는 “‘리버시블 구스다운’은 모던한 느낌의 코트로 연출이 가능하고, 안쪽 면은 그라데이션식 가로 퀄팅 점퍼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어 하나의 아우터로 두 벌의 효과를 낼 수 있다.”면서 “렉스카라는 자석 스냅을 사용, 탈착이 가능해 목도리로도 활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리버시블 구스다운, 핸드메이드 코트
리버시블 구스다운, 핸드메이드 코트

모노톤의 체크배색이 돋보이는 테일러드식 ‘핸드메이드 코트’는 울 50% 함량의 소재로 포근하면서 부드러운 터치감을 주며, 투 버튼 스냅 여밈으로 착용 시 베이직한 H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리버시블 구스다운’은 네이비, 그레이, 핑크 등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핸드메이드 코트’는 블랙(체크), 차콜 등 총 2가지 컬러로 제작되었다. 제품은 현재 라젤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라젤로는 형지엘리트의 자회사이자 여성복 브랜드로 2008년에 런칭됐다. 4050세대의 뉴 어덜트 여성 브랜드로서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젊고 세련된 감각의 편안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며, 현재 전국에 7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