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 나이? 우아한 모녀 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몇부작? 차예련X김흥수 과거 인연 밝혀졌다

최명길 나이? 우아한 모녀 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몇부작? 차예련X김흥수 과거 인연 밝혀졌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14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우아한 모녀' 방송 캡처
사진=KBS2 '우아한 모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우아한 모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최명길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차예련과 김흥수의 과거 인연이 밝혀졌다.

13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제작 아이윌미디어) 8회에서는 한유진(차예련)과 구해준(김흥수)의 과거 인연이 밝혀졌다. 

이날 방송은 한유진을 제인이라고 부르며 붙잡는 구해준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에 한유진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단호하게 아니라며 그를 뿌리쳤다.

사실 두 사람은 3년 전 기차에서 첫 만남을 가진 사이. 폐소공포증으로 혼절한 한유진과 그런 그를 발견하고 구한 구해준이 인연을 맺으며, 두 사람은 서로에게 첫눈에 빠져들었다. 

이어 한유진과 구해준은 서로를 잊지 못하고 지금까지 추억을 되새기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이 나눴던 진솔한 대화, 길을 걷다 발견한 한복집에서 한유진에게 한복을 선물한 구해준 등 일상적이지만 특별하게 자리 잡은 추억이 한유진과 구해준 모두를 뒤흔들었다. 

앞서 한유진은 30년 전 엄마 캐리정(최명길)의 인생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제이그룹에 복수하기 위해 한국에 왔다. 제이그룹은 30년 전 캐리정 남편의 특허를 훔친 것도 모자라 그의 죽음을 사주했다. 뿐만 아니라 캐리정의 갓 태어난 아들은 죽은 제이그룹 후계자와 바꿔치기 당했다. 

캐리정은 자신의 아들이 죽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그녀의 친아들은 제이그룹 후계자로 자란 구해준이다. 정작 한유진은 캐리정이 원수인 서은하(지수원)-홍인철(이훈) 부부의 딸을 유괴해 자신의 딸로 키워낸 인물. 한유진은 이 모든 사실을 모른 채 캐리정의 복수를 위해 구해준과 제이그룹, 자신의 친부모를 향한 칼날을 갈기 시작했다.

그런 그녀가 본격적인 복수를 앞두고 구해준과의 애틋한 추억에 흔들렸다. 한유진은 남편과 아이를 잃은 기억으로 힘들어하는 엄마 캐리정의 모습에 마음을 다잡고 날카로운 복수를 다짐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다.

'우아한 모녀'는 배우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 김명수, 지수원, 이훈, 조경숙, 오채이, 이해우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구해준은 캐리정-한유진 모녀 원수의 아들이자, 대기업의 유일한 후계자다. 사랑을 위해서라면 왕좌까지 버릴 수 있는 순정남인 그에게 한유진은 구해준에 대한 복수를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하게 된다.

한편 최명길의 나이는 올해 58세이며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총 100부작으로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