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남자친구? 강한나나이? 런닝맨, 1년 새 이별 경험...이제는 극복했다

강한나 남자친구? 강한나나이? 런닝맨, 1년 새 이별 경험...이제는 극복했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14 16: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런닝맨’ 방송 캡처
사진=SBS ‘런닝맨’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강한나 남자친구, 강한나 나이가 검색어에 떠오르며 '런닝맨' 강한나가 남자친구와 이별한 사실을 깜짝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한나, 가수 현아, 에버글로우 시현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레이스를 펼쳤다. 

강한나는 ‘런닝맨’의 패밀리라 불릴 만큼 자주 출연, 멤버들과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이날은 1년 만의 출연으로 더욱 반가움을 더했다. “바쁠 텐데 어떻게 지냈느냐”는 물음에 “요즘 쉬고 있다”고 초반부터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요즘 누워만 있었다"고 밝힌 강한나에게 유재석은 "인터뷰를 보니 서른두 살에 결혼하고 싶다던데 잘 진행되고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한나는 "그사이에 이별을 겪었다"며 예상치 못한 답을 내놓았다. 

하하가 "이제 마지막 사람 만날 것이다"며 위로를 시도했지만 전소민이 "내가 보기엔 한 명 더 있고 그다음 사람"이라며 말을 보태 전소민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강한나는 ‘런닝맨’ 멤버들로부터 이별을 위로하는 박수를 받았다. 점점 민망해지기 시작한 강한나는 무슨 말을 하려 했지만 먹잇감을 문 유재석은 강한나를 놀리듯 “각자 생각하는 이별을 극복하는 방법을 말해달라”고 했다. 이별한지 꽤 돼서 극복했다는 강한나의 말도 유재석을 막지 못했다. 아웅다웅하는 두 사람이 남매처럼 느껴졌다.

한편 강한나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