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나이? 하희라 나이? 동상이몽2, 감성돔 낚시 도전기

최수종 나이? 하희라 나이? 동상이몽2, 감성돔 낚시 도전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14 16: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최수종&하희라 방송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최수종&하희라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최수종 나이, 하희라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장흥 살이가 이어졌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감성돔 낚시에 나선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낚시를 위해 배를 타고 바다 한가운데로 향했다. 최수종은 "가만히 앉아있는 게 힘들어요. 낚시 좋아하지 않아요"라고 했지만 낚시를 경험하고 싶어 하는 하희라를 위해 함께 했다고 밝혔다.

최수종이 먼저 감성돔을 낚았다. 최수종은 낚시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말과 달리 먼저 고기를 잡자 큰소리로 웃으며 "나 이제 알았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최수종의 제안으로 낚시 대결이 펼쳐졌다.

그러던 중 위기가 발생했다. 하희라가 화장실이 급했던 것. 결국 배를 돌려야 했고, 하희라는 미안함과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희라는 평소에도 화장실을 가는 것에 예민하다고 털어놨다. 이에 최수종은 "어딜 간다고 하면 화장실이 없으면 간이 화장실을 사서도 간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일이 해결된 후 낚시는 계속됐고, 두 사람은 감성돔, 조기, 갈치 등의 생선을 잡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배 위에서 회를 먹은 두 사람은 감성돔의 식감에 만족감을 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직접 잡은 주꾸미를 이용해 마을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추억을 쌓았다.  

한편 최수종은 올해 58살, 하희라는 올해 51살로 두사람의 나이 차이는 7살 차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