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발견한 하루 몇부작-후속-원작 웹툰-OST? 로운, 수술대 오른 김혜윤 살리려 고군분투

어쩌다 발견한 하루 몇부작-후속-원작 웹툰-OST? 로운, 수술대 오른 김혜윤 살리려 고군분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13 15: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공
사진=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 몇부작, 후속, 원작, 웹툰, OST가 화제인 가운데  로운이 김혜윤에게 닥친 위기 상황을 바꾸려 고군분투한다.

13일(금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 25, 26회에서 김혜윤이 수술대 위에 오른다. 이 가운데 의사 가운을 입은 로운의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은단오(김혜윤)는 하루(로운)와 마음을 확인하며 풋풋한 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행복도 잠시, 점점 악화돼 가는 은단오의 심장병은 위기감을 조성하며 보는 이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갈수록 심장의 통증이 점점 심해지고 약 복용량이 늘어나는 것은 물론, 장면이 바뀔 때마다 병원에서 눈을 뜨는 일이 잦아지는 은단오의 모습은 긴장감을 형성했다.

특히 지난 7일(목) 방송된 24회 말미에서는 수술 도중 위급한 상황을 맞은 자신의 미래를 보게 된 은단오의 모습이 드러나며 충격을 안겼다.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 은단오는 무서운 마음에 하루를 꼭 끌어안으며 시한부 엑스트라 캐릭터의 불안한 운명을 암시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오늘(13일) 공개된 사진에는 의외의 장소에서 포착된 하루의 낯선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 속 하루는 의사 가운을 입은 채 불 꺼진 진료실에서 다급하게 뭔가를 찾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수술대 위에 누운 채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은단오의 모습도 공개돼 위기일발의 상황을 보여주고 있다. 은단오의 눈앞에 미리 나타났던 미래처럼 그녀에게 위험한 상황이 펼쳐질지, 하루의 도움으로 스토리 속 정해진 운명을 이겨내고 기적처럼 고비를 넘길 수 있을지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가 증폭되고 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총 32부작 편성이며 원작 웹툰은 '어쩌다 발견한 7월'이다.

가수 정세운이  OST 가창자로 참여해 13일(금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너를 그린다’를 공개한다.

‘너를 그린다’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애틋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지는 스트링 사운드, 감미로운 기타 연주가 조화를 이룬다.

한편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후속은 안재현X오연서 ‘하자있는 인간들’이며 11월 말 첫방송 1회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