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그립으로 미리 만나는 ‘엘사’와 ‘안나’

팝그립으로 미리 만나는 ‘엘사’와 ‘안나’

  • 기자명 박상건 기자
  • 입력 2019.11.13 0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소켓코리아, ‘겨울왕국2’ 등 디즈니 에디션 대거 출시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팝그립을 대거 선보인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 ‘겨울왕국 2’를 비롯해 마블 히어로,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와 미니 마우스 등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스마트폰 그립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팝소켓코리아 겨울왕국 2 팝그립 에디션
팝소켓코리아 겨울왕국 2 팝그립 에디션

오는 21일 개봉을 앞둔 영화 ‘겨울왕국 2’ 시리즈를 재현한 ‘겨울왕국 2 팝그립’은 주요 캐릭터인 엘사와 안나의 모습을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그려냈다. 안개가 깔린 숲을 바라보는 엘사와 안나의 모습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캐릭터를 감싸는 붉은빛의 단풍잎이 한층 미스터리한 느낌을 더한다.

영화의 감초 캐릭터로 꼽히는 올라프 팝그립도 출시한다. 장난기 가득한 올라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다. 아울러, 겨울왕국 2 팝그립은 삼청동 윈터하우스, 이태원 썸머하우스에 오픈된 ‘겨울왕국 2 팝업스토어’와 ‘올라프 테마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도 준비했다. 인어공주의 ‘에리얼’, 미녀와 야수의 ‘벨라’, 신데렐라의 ‘신데렐라’로 구성됐으며, 애니메이션의 대표 장면을 포착한 듯한 모습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어벤져스로 더욱 유명한 마블 히어로 시리즈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등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을 모티브로 한 멋스러운 심볼 디자인을 내세웠다.

이밖에, 클래식한 미키와 미니 마우스 팝그립도 선보인다.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의 미키와 미니 마우스를 4종의 스마트폰 그립으로 출시한다.

신제품 모두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탑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제품으로,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팝소켓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세계적인 문화 콘텐츠 기업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스마트폰 그립 출시는 원조 팝소켓만이 가능하다”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제품을 대거 출시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