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나이? 윤도현 자전거? 아내&결혼에도 관심, '나혼자산다' 헨리와 즐거운 자전거 라이딩

윤도현 나이? 윤도현 자전거? 아내&결혼에도 관심, '나혼자산다' 헨리와 즐거운 자전거 라이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11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윤도현&헨리 방송화면 캡쳐
사진=MBC '나혼자산다' 윤도현&헨리 방송화면 캡쳐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윤도현 자전거, 윤도현 나이, 윤도현 결혼, 윤도현 아내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8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헨리가 윤도현과 함께 자전거 라이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헨리는 "팔씨름도 지고 씨름도 져서 너무 충격 받았다. 그래서 체력을 키울 생각이다"라고 말하며 자전거를 타고 온 윤도현과 만남을 가졌다.

윤도현은 자신 앞에서 '나는 나비'를 열창하는 헨리를 향해 "조용히 해"라고 말하며 가자고 재촉했다. 그 순간 윤도현이 무지개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헨리와의 인연에 대해서 윤도현에게 묻자 "나 혼자 산다 보고 헨리에게 연락했다"라고 답했고 헨리는 "1년 전에 팬미팅 한다고 SNS에 올렸는데 도현이형이 가도 되냐고 물었다. 저는 거짓말인줄 알았다"라고 말해 윤도현과 가까워진 계기를 말했다.

두 사람은 라이딩 도중 유세윤을 만나는 등 신기한 경험을 했고 헨리는 힘든지 윤도현을 애타게 찾았다. 이에 윤도현은 "헨리가 지쳐도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앞서갔다. 자전거를 타면서 인생을 배우기도 한다. 혼자 이겨내기를 바랬다"라고 밝혀 헨리에 대한 애정 섞인 말을 했다.

윤도현의 나이는 1972년생 48세이며 윤도현 아내는 뮤지컬 배우 '이미옥'씨로 두 사람은 2002년 6월 15일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