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나정선? 장나라 나이? 이상윤 여자, 유빈에도 관심...이청아와 이상윤의 관계?

VIP 나정선? 장나라 나이? 이상윤 여자, 유빈에도 관심...이청아와 이상윤의 관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10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라마 VIP(브이아이피) 방송 캡쳐
사진=드라마 VIP(브이아이피) 방송 캡쳐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나정선, 장나라 나이, 이상윤 여자, 유빈, 이청아 등에 대한 관심이 뜨거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드라마 'VIP'에서는 나정선(장나라)이 ‘당신 팀 여자’ 문자의 발신처를 알게 된 것은 물론 동시에 야근을 하고 있떤 박성준(이상윤)이 울고 있는 이현아(이청아)를 다독이는 장면을 목격하면서 긴장감을 조성했다.

나정선을 자신이 본 모습에 충격을 받았던지 혼자서 밥을 먹다가 음식을 포장해 야근을 하는 박성준에게 향했다. 같은 시간 박성준은 알 수 없는 발신자로부터 "힘들어. 보고 싶다"라는 문제를 받게 되면서 표정이 굳어졌다. 곧이어 사무실을 향해 올라가는 회사 엘리베이터에서 장진철의 전화를 받은 나정선은 익명의 문자가 웹에서 보내졌으며 그 문자가 회사 컴퓨터에서 발송됐다는 사실에 놀라고 말았다.

게다가 장진철과 통화를 하며 전담팀 사무실을 들어서던 때 팀장실에서 오열하는 이현아와 그녀의 어깨를 다독이는 박성준을 발견하게 되었다. 이어 “문자를 보낸 컴퓨터 사용자가 나정선으로 나와”라는 장진철의 말에 한번 더 충격을 받은 순간 박성준과 이현이가 나정선과 눈을 마주치며 충격에 휩싸였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표예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장나라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로 엄청난 동안 미모를 자랑해 매주 화제에 오르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